EVERYTHING ABOUT 툰코시즌2

Everything about 툰코시즌2

Everything about 툰코시즌2

Blog Article

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

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 ──그의 이름은 오울.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 마침내 '마왕'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 완결, 포토툰,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툰코시즌2 추천합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 연재 툰코사이트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북마크 기능은 현재 시청하고 있는 웹툰을 다시보기 하거나 이어보기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입니다. 현재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 인기웹툰으로 분류하여 toonkor 썸네일로 골라볼 수 있으며, 요일별 메뉴를 클릭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툰코사이트 있고,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웹툰다시보기 찾아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